디캡 카운티, 창업에서 운영까지… 설명회 개최

10월 5일 오전 8시-오후 3시 온라인 예약

디캡 카운티의 로레인 코크란-존슨 커미셔너는 비지니스 사업주들을 위한 ‘제3회 디캡카운티 사업주 회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창업부터 기업 육성에 대한 설명회 및 토론회를 온라인으로 갖는다.

코크란-존슨 커미셔너는 “많은 사업주들이 지역 및 글로벌 채널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며 “대화방, 실시간 패널 토론, 전시업체 및 비디오를 갖춘 차세대 기술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지난해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가장 취약한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장비를 갖추는 방법에 중점을 두었다”면서 “올해는 참석자들이 ‘올인(Go All In)’하고 창업부터 성장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를 진정으로 실행하도록 도울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자금 조달 자원, 비즈니스 인센티브, 세금 할당 구역, 오버레이 구역, 온라인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등에 대한 관련 정보와 이러한 프로그램, 도구 및 인센티브가 제공하는 내용, 이들이 성장 또는 성장에 미치는 영향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션 주제는 ◁디캡에서 사업하기=어떻게, 어디서, 왜 ◁나를 위한 것=기업가 정신의 인센티브 및 보상◁Show Me Money=스타트업 및 비즈니스를 위한 자금 출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온라인 비즈니스 시작 및 운영 방법 ◁What’s on the Horizon=2023년 사업 전망 등이다.

코크란-존슨 커미셔너는 “사업주들이 이번 회담에서 풍부한 지식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면서 “카운티 전역에서 이용 가능한 경감 및 대출 상품을 포함하여 소기업 인센티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패널로는 앤드류 베이커 기획 이사, 필리스 더글라스 구매 프로젝트 관리자,  앨런 미첼 커뮤니티 개발 이사 등이과전문가 패널로는 프랭키 앳워터 디캡 상공회의소 회장, 테리 L. 데니슨 미국 중소기업청 조지아 이사, 페르난다 키르히너 조지아 경제 개발부 선임 프로젝트 관리자 등이 참석한다.

한편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하기위해서는 https://dekalbbusinesssummit.vfairs.com 을 방문해 등록해야 한다 .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