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4성급 호텔 ‘웨스틴 애틀랜타 귀넷’ 21일 오픈

346개 객실 16개 이벤트 룸 보유

둘루스 슈가로프 소재 개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와 개스 사우스 아레나에 위치한 ‘웨스틴 애틀랜타 귀넷(Westin Atlanta Gwinnett)‘호텔이 드디어 문을 열고 21일 목요일 오후 4시, 첫 번째 손님을 맞이할 예정이다.

러셀 스튜어트 호텔 영업 및 마케팅 이사는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라며 “리본을 자를 때 더 신나고 기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호텔이 이뤄내는 성과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그동안의 공사 중단 등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며 개장에 이르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웨스틴 애틀랜타 귀넷’ 호텔은 귀넷 카운티에 위치한 최초의 4성급 호텔로, 귀넷 카운티에 새로운 랜드마크가 등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호텔은 총 2만7000스퀘어피트 규모에 346개의 객실과 16개의 이벤트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1만 400제곱피트 규모의 연회장, 5,000제곱피트 규모의 주니어 연회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스타벅스를 비롯한 다양한 식당과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루프탑 바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스윗송키친 & 바’는 남부 음식과 한식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제공하며, 호텔 옥상의 ‘오버스토리루프탑 바’에서는 다양한 칵테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호텔과 연결된 개스 사우스 컨벤션센터에서 다양한 행사를 개최될 예정이며 이미 호텔 예약이 2026년까지 상당 부분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웨스틴 애틀랜타 귀넷 호텔은 귀넷 지역의 관광산업과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소: 6450 Sugarloaf Pkwy, Duluth, GA 30097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