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크로스시 ‘스몰 비지니스 보조금 프로그램’ 스타트

 

오는 6월2일 마감 60만달러 ARPA 자금 지원

노크로스시는 Access to Capital for Entrepreneurs(ACE)와 협력하여 지난 2일(월)부터 스몰 비지니스 보조금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에 60만 달러의 미국 구조 계획법(ARPA) 자금을 제공하며 임대료, 공과금, 급여 및 기타 적격 비용을 포함한 운영 비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크레이그 뉴턴 노크로스 시장은 “노크로스시의 소규모 사업체는 이웃과 친구들이 소유하고 운영하며 도시에 일자리와 필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이 기금은 코로나19 복구 노력에 도움이 될 것이며 이러한 비즈니스가 우리 지역사회 내에서 계속 번창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격 조건은 2019–2021년 동안 노크로스 사업 허가증을 보유하고 있고, 과세 연도에 연간 수익 감소를 25% 이상 입증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한다. 또한  신청자는 적절한 재정 문서 및 영수증을 제출하여 자금의 필요성과 적절한 사용을 입증해야 한다.

한편 ARPA 스몰 비지니스 보조금 프로그램에 신청은 오는 6월 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노크로스 웹사이트(링크)로 더 자세한 질문은 ARPASmallBizGrant@norcrossga.net 으로 하면 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