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도난방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이벤트

12일 오전 10시-오후2시 애틀랜타 시빅 센터

기아 아메리카가 1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애틀랜타 시빅 센터에서 무료 도난방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기아 차량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모델 소유주는 사전 예약 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는 차량이 잠긴 상태에서 주인의 열쇠 없이 도난시도가 있을 경우 시동 시스템의 작동을 제한하여 도난을 방지한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소유자들과 애틀랜타 경찰서, 그리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일조하는 한편,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는 절도 범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기아 차량 소유자들은 https://ksupport.kiausa.com/ConsumerAffairs/SWLD방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자격 여부를 확인하거나 무료 핸들 잠금장치를 신청할 있다.

또한, 방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자격이 없는 소유자들을 위해 기아는 애틀랜타 경찰서에 무료 핸들 잠금장치를 공급하여 배포할 예정이며 자동차 도난 문제와 소셜 미디어의 역할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 경찰 단체들과의 협력하고 있다.

이미 전국적으로 57 5 이상의 기아 차량에 설치된 도난방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소유자들로부터 30 내외의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치며 완료될 있다고 전해졌다.

기아 아메리카는 캘리포니아 아이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높은 품질의 자동차로 무장하고 있다. 2023년에는TIME100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750 이상의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일부 차량은 미국에서 조립되어 출시되고 있으며, NBA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