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플레이스 몰 재개발을 위한 ‘블록파티’ 열린다

9일 오후 12~4시 귀넷 플레이스 몰에서

귀넷 플레이스 몰(2100 Pleasant Hill Road, Duluth, GA 30096)에서 평등한 미래를 재창조하기 위한 축하 행사 ‘귀넷 플레이스 몰 블록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둘루스 소재 귀넷 플레이스 몰 앞에서 열리며 사전등록(링크)할 수 있다.

귀넷카운티는 지난 몇 달 동안 귀넷 플레이스 몰을 위한 공평한 재개발 전략을 수립하기위해 1300명의 지역 주민들이 설문조사에 참여했다.

카운티 측은 “‘블록 파티’를 통해 귀하의 목소리가 어떻게 전략을 형성했는지 확인하고 최종 피드백을 공유하며 쇼핑몰 재개발의 다음 단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광둥어, 한국어, 스페인어, 북경어, 베트남어로 현장에서 통역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또한 “귀넷 카운티 커뮤니티에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기반 조직과 합류하여 미래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고 가족을 위한 각종 엔터테인먼트에 무료로 참여하고 음식과 스낵을 즐기며 귀넷 플레이스 몰의 미래를 함께 상상해 보자”고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귀넷 플레이스 커뮤니티 개선 지구(GPCID)는 총 90에이커로 조성된 뷰티 매스터, 메이시스, 메가 마트 등 귀넷 플레이스 몰이 최고의 장소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현재 주민들의 의견을 설문조사 등을 통해 수렴해 다인종이 아우러지는 공간으로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