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카운티, 제니퍼 홍 대표 프로클레메이션 축하

‘일라이 메디컬 솔루션’병원 경영 종합적인 솔루션 제공

귀넷카운티 위원회 비즈니스 세션이 열린 지난 6일 오후, 일라이 메디컬 솔루션(Eli Medical Solutions) 제니퍼 홍 대표에 대한 프로클레메이션(Proclamation)행사가 로렌스빌 소재 귀넷사법행정센터에서 진행됐다.

‘일라이 메디컬 솔루션(Eli Medical Solutions)’은 병원 경영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제니퍼 홍 대표는 귀넷카운티와 조지아 귀넷 대학(Georgia Gwinnett College)가 파트너십으로 개설한 귀넷 기업가 센터(Gwinnett Entrepreneur Center)에서 한인으로는 유일하게 멤버십을 제공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니콜 러브핸드릭슨 의장이 제니퍼 홍 대표의 성과와 업적을 인정하고 그녀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제니퍼 홍 대표는 “일라이 메디컬 솔루션(Eli Medical Solutions)의 대표로서 병원 경영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추구할 것”이라면서 “귀한 프로클레이션을 수여해 주신 귀넷카운티와 조지아 귀넷 대학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 경험을 힘으로 삼아 지역 경제와 기업가 생태계를 발전시키는데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귀넷 기업가 센터는 소규모 비즈니스 오너들을 위한 사무실, 미팅룸, 트레이닝룸 등을 제공하고, 귀넷 대학의 비즈니스 교수와 코칭 전문가들이 기업가들을 성장시키기 위한 통찰력, 멘토링, 리소스 소개, 카운셀링 등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