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 애틀랜타 지회(회장 썬박)가 주최하고, 월드옥타 차세대(위원장 김준의)가 주관한 ‘킥스타트 애틀랜타’ 네트워킹 행사가 지난 14일(토) 오후, N-Gineers LLC에서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THE CONNECTION’이라는 주제 아래, 서로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결’이라는 하나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경험과 인사이트를 나누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삶의 지혜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연사로는 ▲한승희 대표(Asian Leadership Consulting), ▲김지연 대표(MSN, APRN, PMHNP-BC / Bethesda Medicine), ▲이성학 대표(LEK Partners / Provest Partners)가 참여해, 각자의 분야에서 축적된 경험과 통찰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참석자들은 다양한 관점에서의 현실적인 조언과 격려를 받았으며, 창업과 경영, 리더십, 정신건강, 투자 등 폭넓은 주제를 아우르는 발표와 질의응답을 통해 깊이 있는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주최 측은 “이번 킥스타트는 단순한 강연을 넘어, 세대와 산업을 초월한 연결의 장으로서의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차세대와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킥스타트 애틀랜타는 2015년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실제 창업에 성공한 청년들이 그 노하우와 자산을 차세대에게 나누는 취지로 기획된 실전형 멘토링 행사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