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AR ‘밀리언달러 클럽’ 시상식 개최
북동부 애틀랜타 부동산협회(Northeast Atlanta Metro Association of Realtors, NAMAR)는 지난 13일 둘루스에 위치한 ‘웨스틴 애틀랜타 귀넷’호텔에서 ‘밀리언달러 클럽’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시상식은 매년 한 해 동안 회원들의 부동산 거래 커미션 총액을 기준으로 △브론즈(7만5000달러-10만달러) △실버(10만-15만) △골드(15만-25만) △플래티넘(25만-50만) △다이아몬드(50만-75만) △프레지던트(President 75만불 이상)등으로 나눠 밀리언달러 클럽상을 수여하는 행사로, 부동산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켈러 윌리엄스 켈리 최 부동산팀(Kelly Choi & Associates)이 두 가지 주요 부문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켈리 최 부동산팀은 ‘밀리언 달러 탑 프로듀서’ 스몰팀 부문에서 10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달성하여 부동산 업계 최고 ‘탑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또한, 팀의 장재호 공동대표가 주택 부문에서 ‘팀 멤버상’을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켈리 최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팀원들의 힘으로 큰 성과를 이뤘으며, 2024년에도 최고의 팀으로서 고객의 이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장재호 공동 대표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함께 최상의 결과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켈리 최 부동산팀은 켈러 윌리엄스(Keller Williams Realty)애틀랜타 파트너-슈가로프내에서 2023년 1백만 달러 이상의 총 수수료 수입을 기록해 ‘밀리어네어 부동산 에이전트(MREA)’에 선정됐으며 지난 해에는 거래 매물 98개, 총 거래액 3400만 달러를 달성하여 ‘Top 1% 프로듀서’로 선정됐다.
켈리 최 부동산 전문가는 20년간 애틀랜타 지역에서 활동해왔으며, 가장 신뢰받는 부동산 전문가들을 모아 2017년에 ‘Kelly Choi & Associates’를 설립했다.
연간 수백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켈러 윌리엄스 애틀랜타 파트너-슈가로프의 상위 5개 그룹 중 하나로 인정받으며 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