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대학생들 1년 동안 10,000달러 제공

서류미비 AB 540 학생 포함 약 6500명 혜택

게빈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시작한 ‘CaliforniansforAll College Corps’은 서류미비 AB 540 학생을 포함한 약 6500명의 저소득 대학생에게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완료하는 대가로 대학 비용으로 1만달러를 수여한다.

지난달 Ethnic Media Services와 California Black Media가 공동 주최한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이자리에는 조쉬 프리데이(사진)캘리포니아 최고 서비스 책임, United Way of Fresno & Madera 카운티 린드세이 폭스  대표, 페르난도 마르티네즈 산호세 주립 대학 시민 행동 펠로우, 라 모우라 캘리포니아 자원 봉사자의 주 및 국가 서비스 이사 등이 패럴로 참석했다.

재정적 압박이 학생들에게 지역 사회 봉사보다 취업을 강요하는 시기에 이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기후 행동, k-12 교육 및 COVID-19 복구에 전념하고 대학 비용을 상쇄하면서 학점을 취득할 수 있다.

학생들은 cacollegecorps.com 에서 지원 하거나 ‘CaliforniansforAll College Corps 프로그램에 등록된 주 전역의 48개 대학의 카운슬러의 도움을 받아 전체 UC 및 CSU 시스템, 커뮤니티 칼리지 및 일부 사립 학교를 포함하는 목록에 지원할 수 있다.

조쉬 프리데이 캘리포니아 최고 서비스 책임자는 “이 프로그램이 윈-윈-윈(win-win-win)되는 프로그램”이라며 “학생들은 교육 목표에 맞게 조정된 의미 있는 유료 작업을 커뮤니티에서 받으며 서비스 제공업체는 귀중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받고  커뮤니티는 이러한 증가된 노력의 혜택을 받는다”라고 설명했다.

9세 때 베트남에서 난민으로 도착한 라 모우라(사진)는 현재 California Volunteers에서 일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California AmeriCorps 프로그램을 감독하고 있다.

그녀는 “저의 가족은 베트남 전쟁에서 박해를 피해 미국에 난민으로 정착했다. 우리의 초기 생존은 공공 지원의 지원에 달려 있었고, 저 자신의 개인적, 직업적 성장은 제가 새로운 나라에서 적응하고 삶을 탐색하는 방법을 배울 때 저를 인도한 교사와 멘토의 이타적인 행동에 의해 형성되었다“면서 “이 놀라운 특권은 우리에게 인생에서 두 번째 기회를 주었다”고 말했다.

College Corps와 같은 프로그램은 재정적 장벽을 제거하고 우리 자신을 섬기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우리 자신의 가장 위대한 비전을 찾는 다른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