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크릭 ‘트렁크 오어 트릿’ 할로윈 어린이 축제 열린다

오는 18일 오후 6시-8시까지 존스크릭 시청앞에서

존스크릭 경찰국의 연례 행사인 ‘트렁크 오어 트릿(Trunk or Treat)’ 가을 축제가 Children’s Dental Zone과 존스 크릭 레크리에이션 및 공원 부서의 협력 하에 개최된다.

오는 18일 수요일 오후 6시-8시까지 존스크릭 시청/ JCPD 본부(11360 Lakefield Dr, Johns Creek, GA 30097)에서 열리는 트렁크 오어 트리트 행사에는 어린이를 위한 사탕, 간식, 활동 및 다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Meatballerz, Burger 21, Tres Jardines, Fair On Wheels, Snowie Creations, Tiff’s Treats 등 푸드 트럭도 참가하여 다양한 식사 옵션을 즐길 수 있다.

이 행사는 지역 기업, 조직, 그리고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차량의 트렁크를 장식하여 어린이들에게 사탕과 간식을 나누는 트릭 오어 트리트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 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차량을 장식하고 아이들을 사로잡을 재미있는 장면 설정과 소품을 준비하며 멋진 의상을 입는다. 기업 대표로 참가하는 경우, 주제를 재미있게 활용하여 기업을 대표할 수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전단지를 나누는 것도 가능하다.

인터넷에서 “Trunk or Treat”를 검색하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연례 행사에 대한 아이디어와 사진을 공유한 예시를 찾을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차량의 트렁크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주최측은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선택할 때, 사탕은 확실한 인기 아이템이지만, 연필, 펜, 지우개, 야광봉, 팔찌, 책갈피, 스티커, 메모장, 탄력 있는 공, 그리고 가짜 문신과 같은 다양한 간식 옵션을 고려해 약 80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이 행사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트렁크 오어 트릿(Trunk or Treat) 행사는 존스 크릭 공공 안전 재단(Johns Creek Public Safety Foundation)의 공동 후원으로 열린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