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세액공제 9월 30일 종료…아우디 귀넷 실질적인 혜택 제공

귀넷 자동차 몰에 위치한 ‘릭 케이스 아우디 귀넷(Rick Case Audi Gwinnett)’이 오는 31일까지 전기차 및 주요 모델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방정부가 제공하는 최대 7,500달러 전기차 세액공제 혜택이 오는 9월 30일 종료될 예정임에 따라,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현재는 세액공제를 리스나 파이낸싱 계약에 즉시 적용할 수 있어 초기 납입금과 월 납입금을 모두 낮추는 데 활용 가능하다. 일부 모델은 제조사 인센티브와 세액공제를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내연기관 차량보다 오히려 월 납입 부담이 적은 경우도 많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2025년형 Q6 e-tron, Q3, Q7, A3, A6, A8 등 전기차와 프리미엄 세단 및 SUV 라인업이 폭넓게 포함된다.

해당 조건은 Audi Financial Services의 신용 승인을 전제로 하며, 조지아주 TAVT(차량세), 등록비 및 기타 수수료는 별도.

릭 케이스 아우디 귀넷에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한인 브랜드 스페셜리스트 마크 김이 상주하고 있다. 한국어와 전문적인 차량 지식을 바탕으로, 시승 예약, 구매 상담, 리스 조건 비교 등을 꼼꼼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한인 고객들로부터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