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과기협,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애틀랜타에서 개최’

3월1-3일까지, 하얏트 플레이스 애틀랜타 에어포트 사우스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회장 손용호) 미국  한인 과학기술 지도자 양성과 2 과학기술 전문가간 교류 증진을 위해 ‘2024청년 과학기술자 리더십 학술대회 3월1∼3일까지 애틀랜타 소재 하얏트 플레이스 애틀랜타 에어포트 사우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STEM 분야 한인 학부생을 위해 마련된 ‘카탈리스트(Katalyst)2024’는 젊은 과학자 및 기술자를 위한 한인 멘토십 및 리더십 몰입은 멘토링, 리더십 개발, 경력 계획 및 네트워킹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컨퍼런스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업계  비즈니스 전문가와 참가자일반인학생   자리에 모여 미래인재 육성에 대해 토론하고네트워킹아이디어지식경험등을 공유할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올해의 워크숍은 참가자들은 몰입형 경험의 혜택을 누릴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서로 배우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KUSTI 코호트 커뮤니티에 가입하게된다. 또한 기조연설을 듣고 소프트 스킬에 중점을 두고 학부생에게 필수적인 주요 리더십 및 경력 개발 주제로 참가자들을 몰입시킬 예정이다.

본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선정된 프로그램 참가자 약 50명의 학부생 리더에게는 교통비 및 식사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재외동포청(청장 이기철)과 주애틀랜타총영사관(총영사 서상표)등이 후원하며 홈페이지(http:katalyst.ksea.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