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ia Department of Economic Development
250만 스퀘어피트 규모 7억 5천만 달러 투자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는 31일 건물 및 주택의 산업화된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어드메어스(ADMARES)가 조지아주 웨이크로스에 미국 최초의 제조 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1400개 이상의 새 일자리를 창출하고 웨어 카운티에 7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할 것으로 예상된다.
켐프 주지사는 “우리는 어드메어스가 사업 부문 1위 주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최근 몇 년간 다른 많은 회사들이 그랬던 것처럼 조지아의 시골 지역에 위치하기로 한 그들의 결정에 감사드린다”면서 “이 프로젝트는 근면한 조지아인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농촌 인력 주택이 필요한 시기에 주택 건설 산업을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환영했다.
어드메어스는 핀란드 투르쿠에서 시작된 회사로 독점 기술을 사용하여 건물을 대량 생산하는 전문 회사입니다. 현재 조직은 혁신적인 기술을 계속 활용하면서 본사를 미국으로 이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회사의 건물은 주거 및 접객 부문 모두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어드메어스의 설립자 미카엘 헤드버그 대표는 “다른 주에서 기회를 모색하는 것 외에도 조지아주 웨이크로스는 주요 고속도로와 광범위한 철도 연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 허브를 위한 이상적인 위치”라며 “동부 해안에서 가장 분주한 항구 중 하나인 브런즈윅 항구와 인접해 있어 글로벌 무역에 대한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목적지”라고 말했다.
어드메어스는 Waycross의 23번 고속도로를 따라 위치한 250만 평방피트 규모의 맞춤형 시설로 2025년 후반에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 회사는 관리, 관리, 엔지니어링, IT, 물류, 조립, 로봇 유지 보수 및 생산 직책을 채용할 예정이며 관심 있는 개인은 www.admares.com을 방문하여 에드메이드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