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마켓, 퇴근 후 고객 위한 ‘Late Night Sale’ 진행

이번주 세일 정보 (7월10일 - 7월16일)

애틀랜타 한인들이 자주 찾는 대형 마트 시온마켓(Zion Market)이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Late Night Sale’을 통해 신선한 농산물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가족당 하루 1개 품목에 한해 구매가 제한되며, 여름철 인기 농산물을 파격적인 특가에 제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주요 할인 품목은 다음과 같다.

시온마켓 관계자는 “늦은 시간에도 장을 볼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고려한 시간대 한정 특가 행사”라며, “질 좋은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Late Night Sale은 하루에 한 가구당, 한 품목 1개 한정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 시간은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다. 시온마켓은 앞으로도 시간대별 맞춤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지역사회와 더욱 가까운 마켓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하는 쿠첸 밥솥도 런칭 기념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6인용 밥솥(정가 299.99)은 269.99달러에, 10인용 밥솥(정가 349.99)은 319.99달러에 판매되며, 밥솥 구매 고객에게는 20파운드 착한 하얀쌀 1포를 증정한다. 또한, 반찬부에서는 감자탕, 흑염소전골, 술빵 등 다양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시온마켓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