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이니셔티브 경제 회담, 개스사우스에서 개최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 섬 주민 대상

10일 오전 9시 30분… 둘루스 개스사우스 컨벤션 센터

아시아계 미국인(AA), 하와이 원주민, 태평양 섬 주민(NHPI)에 대한 대통령 자문 위원회(의장 캐서린 타이)가 주관하는 공개회의가 10일 수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1시까지둘루스 개스사우스 컨벤션 센터(6400 Sugarloaf Parkway Duluth, GA 30097)에서 열린다.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여섯 번째로, AANHPI 지역 사회의 구성원들이 연방 정부 지도자 및 자원과 직접 소통하고 연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간벼운 간식이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면 반드시 사전에 Eventbrite를 통해 개별 등록(링크)하고, 행사에 관련된 업데이트된 정보는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다. 또한 당일 주차 공간이 필요한 경우 데크 1과 데크 2에 주차하고 차량당 5달러의 요금이 부과된다. 행사 장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https://www.gassouthdistrict.com/theater/parking_directions참조하면 된다.

한편 AA 및 NHPI에 대한 대통령 자문 위원회와 백악관 이니셔티브(WHIAANHPI)는AA 및 NHPI의 형평성, 정의, 기회 증진을 언급한 대통령 행정명령(EO) 14031호에 따라 조직되었으며, 미국 내 AA 및 NHPI 커뮤니티의 형평성, 정의, 기회 증진이라는 범정부 차원의 야심찬 의제를 추진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