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까지 애틀랜타 섬기는 교회에서
미주성결교회총회(총회장 윤석형 목사) 국내선교위원회(위원장 이정석 목사)가 주관하는 제1회 개척교회 목회자 컨퍼런스가 2월 28일부터 3일까지 애틀랜타 섬기는교회(목사 안선홍)에서 계속된다.
이번 컨퍼런스는28일 첫날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1일 이민교회 개척목회 이야기 (안선홍 목사), 개척교회 워크샵 개척교회 비전과 가치 세우기(이정석 목사), 목회계획과 행정(주환준 목사), 개척교회탐방 벧엘교회(이혜진 목사), 우리개척목회 이야기 ◁2일 개척교회탐방 그레이스한인교회(이승훈 목사), 미니체육대회(쟌스크릭교회 이경원 목사) ◁3일 폐회예배 등으로 진행된다.
국내선교위원장 이정석 목사는 “주님의 몸된 교회를 개척하는 일은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열려 있는 일이지만 누구에게나 가능한 것은 아니다”라며 “미주성결교회 43년의 역사 가운데 또 다른 개척의 길을 열고자 처음으로 개척교회 목회자를 위한 컨퍼런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목사는 “이번 모임을 통하여 서로 기도와 격려로 함께 교제하고 연합하며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주성결교회 국내선교는 미국과 캐나다, 그리고 남미 전 도시에 중생, 신유, 재림, 성결의 복음을 전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삼아 미주성결교회를 세우는 비전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마련됐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