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데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재즈 페스티벌”

24일(토) – 26일(월)까지 무료… 피드몬트 파크

미 동남부 최대의 무료 재즈 축제인 ‘2025 애틀랜타 재즈 페스티벌(Atlanta Jazz Festival)’이 24일(토)부터 26일(월)까지 애틀랜타 소재 피드몬트 파크(30309 Georgia, Atlanta)에서 열린다.

애틀랜타시 문화예술국(Mayor’s Office of Cultural Affairs)이 주최하는 이 축제는, 매년 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맞춰 열리며, 국내외 정상급 재즈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세계적인 재즈의 향연을 펼친다. 축제는 무료로 진행되며 가족 단위 방문객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열린 행사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4월부터 시작된 다양한 재즈 관련 프로그램의 피날레로, 음악을 통해 문화와 세대를 잇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주최측은 이번 행사는 재즈 애호가, 젊은 재즈 애호가, 음악가 지망생 등 다양한 청중에게 미국 음악의 진정한 형태인 재즈의 풍부한 유산과 다양성을 알리고 즐겁게 하는 것에 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공연은 모두가 무료로 진행되며  주차 공간을 예약하려면 애틀랜타 재즈 페스티벌 SpotHero 주차 페이지를 방문해 Piedmont Park 근처 주차 공간을 최대 50%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있다.

또한 가장 가까운 MARTA 역은 Midtown과 Arts Center로 공원에서 도보로 불과 몇 블록 거리에 있으며 편도 2.50달러에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애틀랜타 재즈 페스티벌은 음악뿐만 아니라 지역 벤더와 푸드 트럭, 예술 체험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제공하며, 음악과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다.

축제 관련 세부 정보 및 전체 일정은 공식 웹사이트(www.atljazzfes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