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스빌 경찰, 기아•현대차량… ‘핸들자물쇠’ 무료나눔

로렌스빌 시의 차량 소유주들을 위한 보안 대책이 강화되고 있다. 최근 몇 달 동안 기아와 현대 차량의 도난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응 조치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로렌스빌 경찰서는 로컬 커뮤니티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차량 도난을 최소화하기 위한 새로운 조치를 소개했다.

현대와 기아 차량들의 도난 사건이 전국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로렌스빌 경찰서가 이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기아 자동차 미국 본사로부터 100개의 ‘무료 핸들 잠금 장치’를 지원받았다

로렌스빌 시의 거주자로 2011년부터 2021년까지의 기아 차량 소유주들이라면,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무료 핸들 잠금 장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차량 소유 여부와 로렌스빌 시의 주민 여부를 확인하고, 살바도르 오르테가(Salvador Ortega) 경관(SOrtega@LawrencevillePD.com)에게 이메일로 신청해야 한다. 로렌스빌 경찰서는 귀하가 무료 운전대 잠금 장치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러한 보안 장치 외에도, 차량 소유주들은 킬 스위치, 배터리 분리, 경보 시스템, 그리고 GPS 추적 장치등  추가적인 차량 보호 옵션을 설치해 차량의 보호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가능하다면, 조명이 밝은 곳이나 안전한 장소인 차고나 주차 구조물에 차량을 주차하시는 것이 좋다고 권장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