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부장애인체육회, 한국 장애인체전 참가자 모집

 

동남부장애인체육회(회장 천경태)가 오는 10월19일-24일까지 한국 울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를 위한 미국대표 참가선수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약 9천여명의 선수와 임원 및 가족들이 참가하는 대단위 행사로서 올림픽 출전선수를 포함하는 국내 아마츄어 운동선수들의 꿈의 무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재미동남부 장애인체육회는 이번 대회 잠가 모집에는 지체 장애인 뿐만 아니라 지적 발달 장애인도 참가할 수 있다고 말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동남부체육회는 지난 3년 간 거북이 마라톤대회 개최, 전미주 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장애인 농구교실 및 캬약 교실 운영 등 신체 및 지적 장애인들을 위한 체육 대회 참가 및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동남부장애인체육회에서는 이번 한국장애인체전대회에 참가하는 장애인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행사 지원을 하기 위한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쟁애인 체육회는 지난 6월 거북이마라톤대회를 비롯해 동남부를 대표해 20여명의 선수들과 전미주 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장애인 농구캠프를 개최하였고, 지난 8월초 부터 스톤마운틴과 라즈웰 Morgan Fall Park에서 카약 교실과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스와니 세틀스브리지 파크에서 하이킹을 하고 있다.

한편 장애인 체육 대회를 위한 후원은 동남부장애인체육회 천경태 회장 678-362-77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