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상공회의소, ‘브랜딩 & 마케팅’ 세미나 개최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회장 한오동)가 오는 9월 6일(토) 오후 2시, 둘루스에 위치한 상공회의소 사무실에서 ‘브랜딩 & 마케팅(Branding & Marketing)’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주디 리(이영주)가 강사로 나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어떻게 확립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연결할 수 있는지 실제적인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이 강사는 “비즈니스에 있어서 브랜딩은 단순한 로고나 디자인을 넘어 기업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핵심”이라며, “브랜드를 어떻게 브랜딩화 시키고, 그 과정에서 어떤 전략과 아이디어가 효과적인지 실제 사례와 팁을 통해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y) – ‘시작을 읽는 힘, 전략이 답이다’, ▲스마트 아이디어(Smart Ideas) – ‘작은 생각이 큰 차이를 만든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Creative Design) – ‘디자인, 브랜드의 얼굴이 된다’라는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이영주 강사는 JUDIELEEDESIGN 대표, 계명대학교 외래강사, CCM 기획실장으로 활동했으며, 브랜드 컨설팅과 그래픽 디자인, 광고·마케팅 기획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또한 카피라이터, 보이스 아티스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세미나는 한인 비즈니스인들에게 브랜딩의 중요성을 다시금 환기하고, 경쟁력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실질적 도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소: 애틀랜타상공회의소사무실 (2730 N Berkeley Lake Rd NW #710B, Duluth, GA 30096)
문의: 770-843-1647
윤수영 대표기자